학회소식         공지사항

2024 한국문화사회학회 봄학술대회 안내(4.26.-27.)

안녕하세요? 문화사회학회 회원 여러분,


2024년 한국문화사회학회 봄 학술대회는 “있다-잇다: 연결과 관계의 사회학”을 주제로 기획되고 있습니다. 최근 과학기술의 발달, 코로나19, 지역 소멸, 기후 위기, 인류세 등 다양한 영역에서 변화와 위기에 대한 논의가 진행 중입니다. 인간 존재와 사회 전체의 위기에 관한 인식과 함께 우리가 다시 주목하게 되는 것은 연결과 관계입니다. 봄 학술대회에 참여하셔서 회원님들의 다양한 시각과 의견을 나누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 아울러 자유 세션도 마련되어 있으니, 지정 주제 이외에 자유 세션에서 발표를 원하시는 분들도 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
일정, 장소 및 자세한 프로그램 등은 첨부 파일 또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십시오.




-------------------- 개       요 --------------------


< 있다-잇다: 연결과 관계의 사회학 >

일시: 4월 26일(금)~27일(토)

장소: 부산대학교


공동주최: 한국문화사회학회, 부산대학교 사회학과, 부산문화재단


-------------------- 신 청 방 법 --------------------


발표 신청 마감3월 10일(일) (첨부한 발표 신청서 양식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) 

발표자 통보: 3월 17일(일)

원고 송부 마감: 4월 14일(일) (A4 10장 이내)

보내실 곳: socul2005@daum.net 

안내사항

대학원생 단독발표의 경우 대학원생 세션(4/27 토요일)에서 발표를 진행합니다. 

일반세션에서 발표를 원하는 단독발표 대학원생은 발표 신청 시 발표원고를 함께 제출해 주기 바랍니다. 

학회에서 심사 후 일반세션 발표여부를 결정해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학회 둘째날 (4/27 토요일) 대학원생들을 위한 이론 및 방법론 특강이 마련될 예정이니,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 첨부파일
2024_한국문화사회학회_봄학술대회_발표_신청서.hwp
목록